Indicator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You Should Know



서비스제공자(인터넷사업자)가 아닌 이용자로부터 아이디를 구매하여 사용한 경우라 하더라도 판례에 비추어 불법행위로 판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생성한 비실명 아이디는 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하는 소위 ‘바이럴 마케팅’에 활용한다. 카페, 댓글, 쪽지, 메일 등에서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구축, 운영하며 "회원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ㄴㅔㅇㅣ버비실명아이디판매 #ㄴㅔㅇㅣ버실명아이디판매 #ㄴㅔㅇㅣ버실명인증아이디판매 #ㄴㅔㅇㅣ버최적화아이디판매 &

네이버 실명계정 파는 사람들이 많던데 혹시 업자한테 네이버 실명계정을 구매하면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나요? 커뮤니티 후기 보면 계정거래로 경찰서 다녀온 후기들도 있어서 처벌 받는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아이디 로그인이 안되는 계정이 있는 경우를 대비해 항상 추가로 좀 더 많이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포털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가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이용한 서비스 이용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도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